한성자동차, 라이브 커머스로 벤츠 C클래스 판매한다

입력 2025년05월12일 09시51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방송인 딘딘과 C클래스 라이브 커머스
 -상담 신청 소비자 대상 추가 혜택 마련

 

 한성자동차가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성 라이브' 방송을 열고 가수 겸 방송인 딘딘과 C클래스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벤츠 C200의 디자인, 성능, 주요 편의사양 등을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방송 중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고 5월 내 C200을 출고할 경우 보증 1년 연장, 평생 엔진오일 무료, 벤츠 골프백 세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상담 신청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CGV 씨네드 셰프(2인)와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1박2일 숙박권을 증정하고 C200 외 다른 벤츠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벤츠 골프백 세트를 제공할 방침이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한성 라이브’는 제품 설명을 넘어 소비자와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창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벤츠의 매력과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가장 생생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한성 라이브는 지난 3월에 이어 진행하는 두번째 방송이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 당일 총 시청자 수는 약 17만5,000명을 기록했으며 이를 통해 C200 판매량도 월 평균 대비 약 68% 증가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