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롯데월드타워 1층에 부가티 전시...왜?

입력 2025년06월30일 11시17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산하 소닉모터스 알리기 나서 

 

 한국앤컴퍼니그룹 산하 소닉모터스가 7월 6일까지 롯데월드타워 1층에서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브랜드 철학인 '모빌리티 라이프 솔루션'을 주제로 글로벌 모빌리티 브랜드의 차와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시는 SONIC X 스미스앤레더 메인 팝업존, 타이어존, 서스펜션존, 휠·머플러존, 카시트존, 슈퍼카존 등 총 6개 존으로 구성했다. 전체 공간은 블랙 톤으로 연출해 소닉모터스와 스미스앤레더의 프리미엄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메인 팝업존에서는 두 브랜드가 공동 제작한 패키지 100개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검정색 매듭 키링, 주차번호판, 소닉모터스에서 사용 가능한 수입차 엔진오일 10만원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2만원대다. 현장 구매객에게는 각인 서비스와 함께 부가티 시승 기회 또는 수입차 무상 점검 혜택이 담긴 스크래치 쿠폰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타이어존에서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에보 Z와 벤투스 S1 에보3를 전시해 고성능 모빌리티 콘셉트를 강조한다. 슈퍼카존에는 부가티 시론 스포츠 110 ANS와 포드 GT를 전시해 접하기 어려운 슈퍼카 실물을 가까이에서 관람할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이어존 배너의 QR코드를 통해 티스테이션에 회원가입 후 이를 인증하면 한국타이어 30% 할인 쿠폰과 에어볼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소닉모터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부채를 선물한다.  

 

 박정희 소닉모터스 대표는 “이번 전시는 스미스앤레더와의 협업을 통해 소닉모터스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모빌리티 경험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차 관련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닉모터스는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사 한국카앤라이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플랫폼이다. 20년 이상 업력을 바탕으로 고성능 슈퍼카 및 수입차 판매, 정비, 튜닝, 부품 유통까지 아우르며 글로벌 하이엔드 튜닝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원 역할을 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