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오너 케어 서비스' 행사 열어

입력 2025년07월15일 10시4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무상점검 및 부품 할인 등 

 

 캐딜락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25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오는 26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 발생할 수 있는 차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한 캠페인이다.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먼저, 캐딜락 차를 보유한 소비자는 여름철 실내 쾌적함을 좌우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패드,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주요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 점검 결과 수리가 필요한 경우 8월30일까지 해당 부품에 대해 20% 할인이 주어진다.
 
 서비스 캠페인은 일요일을 제외(일부 토요일도 제외)한 7월14일부터 26일까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신속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지난 7월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비 예약 신청·수정·취소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정비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클릭 한 번으로 기능 및 파손 수리 항목에 대해 쉽고 빠르게 정비 예약 신청할 수 있다. 희망 지역, 날짜, 시간까지 직접 선택함으로써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