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천안 전시장·서비스센터 문 열어

입력 2025년09월29일 21시25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매 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서비스
 -충청권 네트워크 확대하며 접점 강화

 

 폭스바겐코리아가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하며 충청권 네트워크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운영: 아우토플라츠)는 지난 8월 대전 전시장에 이은 두 번째 충청 지역 거점이다. 아우토플라츠는 서울, 경기 남부, 강원권을 넘어 중부 핵심 권역까지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해 전국 단위의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천안시 서북구에 있는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한 곳에 조성돼 신차 구매 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총 181평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구성돼 있어 더욱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아틀라스, 골프, 투아렉 등 폭스바겐의 주요 제품을 편안하게 살펴볼 수 있다. 또 라운지를 마련해 내방객의 편의를 높였다.

 

 서비스센터에는 동시에 5대의 차를 정비할 수 있는 최신 워크베이와 폭스바겐 공식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 인력을 배치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약 3,000평 규모의 복합단지 내에 자리 잡아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 대형 베이커리 카페와 셀프 세차장 등의 편의시설을 통해 소비자들이 대기 시간에도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박용필 아우토플라츠 대표이사는 “충청권은 수도권과 영호남을 잇는 전략적 요충지이자 서비스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릴 중요한 거점”이라며 “앞으로도 폭스바겐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변치 않는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스며드는 가치 중심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