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나만의 여행코스' 소개 받는다

입력 2026년02월12일 13시03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마이테마코스 도입..이용자와 공유 가능

 

 티맵모빌리티가 여행 코스를 이용자가 직접 콘텐츠로 소개할 수 있는 '마이테마코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이테마코스는 이용자의 실제 여행 경험과 이야기를 하나의 코스로 담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자는 가족 여행,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 혼자만 알고 싶은 감성 코스 등 스스로 테마를 정해 코스를 완성할 수 있다. SNS처럼 코스명과 사연, 사진을 통해 나만의 특별한 여행 여정을 다른 이용자에게 소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티맵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장 탭에서 응모할 ‘저장 그룹’을 생성한 뒤 코스 장소들을 저장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과 추억이 담긴 사진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우수 테마 코스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호텔 상품권 50만원을 지급하고 가족·우정 사진 촬영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선정된 코스는 계절·테마별로 갈만한 장소를 소개해주는 시리즈 티맵테마코스 콘텐츠로도 재탄생해 이용자의 특별한 여정이 널리 소개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11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신장용 티맵모빌리티 BIG(Brand Innovation & Growth) 리더는 “이번 ‘마이테마코스’ 이벤트를 계기로 이용자의 실제 이동 경험이 자연스럽게 반영되는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축적된 이동 데이터에 개인의 경험이 더해질 때 보다 풍부하고 신뢰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이동 전반에서 활용도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