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징어 게임 2'와 스포티지 협업 마케팅 펼친다

입력 2024년11월05일 08시4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정원정 기아 국내사업본부장
 -"팝업 쇼룸 열고 소비자와 접점 넓힐 것"
 -"전용 구매 프로그램 마련..부담 완화"

 

 기아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손잡고 협업 마케팅을 전개한다. 

 


 

 정원정 기아 국내사업본부장(부사장)은 4일 서울 성수동에서 가진 스포티지 미디어 프리뷰 행사에서 이 같이 밝히고 "12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스포티지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며 "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아는 오는 7일부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의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성수동에 위치한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콜라보 팝업 쇼룸을 운영할 예정이다. 쇼룸은 오는 5일부터 기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을 예정이며 팝업 쇼룸은 이달 중순부터 운영할 방침이다. 

 

 스포티지 전용 구매 프로그램 '스포티지 더블케어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춰주는 할부 프로그램과 신차 재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트레이드 인 프로그램 등 두 가지를 결합한 상품이다. 

 


 

 할부 프로그램의 경우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로 선수율 1% 이상 결제 시 차 구매 대금의 최대 70%를 유예할 수 있다. 36개월 동안 5.3%의 금리가 적용되며 만기 시점에 기아 신차를 재구매하면 중고차 잔가 70%를 보장한다. 가령 차 가액 3,500만원에 선수율 29%, 유예율 70%를 적용할 시 36개월간 월 납입금 약 11만 원대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트레이드 인은 현재 운용중인 기아 차종을 기아 인증중고차에 매각하면 제공하는 혜택이다. 기아 인증중고차에 차를 매각한 후 기아 신차를 재구매하면 최대 10~30만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기아는 이와 별개로 5일부터 ‘Open Road SUV’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TV 광고를 시작으로 제품의 핵심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디지털 영상 필름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정 부사장은 "신형 스포티지는 완전변경에 준하는 혁신적인 변화를 담은 차"라며 "웅장하고 역동적인 디자인 진화와 함께 가솔린 8단 변속기 신규 적용,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적용 등을 통해 주행의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며 스포티지의 상품성도 자신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