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서수원 전시장’ 신규 개장

입력 2025년01월06일 09시26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경험 개선과 브랜드 가치 전달 주력

 

 아우디코리아가 서수원 전시장(운영: 바이에른오토)을 신규 개장했다고 6일 밝혔다.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경기도 수원에 문을 연 아우디 서수원 전시장은 도이치오토월드 1층에 위치하고 있다. 983㎡ 규모로 아우디의 최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세련되고 몰입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전시장에는 최대 12대의 차를 전시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아우디의 다양한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 전시장이 위치한 도이치오토월드는 자동차 구매자들에게 최적의 접근성과 편의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스타필드 수원 시티몰 컨셉 전시장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두 전시장 간의 유기적인 연계로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지리적 요건을 갖추고 있다. 아우디 서수원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또 신규 개장을 기념해 아우디 팬 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서수원 전시장은 수입차 애호가들의 중심지인 경기 남부 지역에서 아우디의 입지를 확장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이며 2025년 더 큰 성장과 혁신을 위한 우리의 비전을 잘 보여준다” 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오는 2월 서수원에 새로운 서비스 센터를 추가로 개장할 계획이다. 서비스 경험 개선이라는 최우선 목표 아래 회사는 꾸준한 네트워크 확장으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