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함 담은 색상 4종 및 편의기능 더한 1종 선보여
-8일 오후 3시 온라인 플랫폼 통해 판매 시작
BMW코리아가 오는 8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BMW 코리아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올해 매달 다른 콘셉트의 특별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에는 고혹적인 벨벳 오키드 색상으로 꾸민 특별한 온라인 에디션 1종과 BMW의 대표 색상 중 하나인 블루를 테마로 한 매력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3종을 출시한다. 여기에 고급 편의기능을 더한 온라인 에디션 1종도 함께 내놓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 에디션은 i7 x드라이브60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벨벳 오키드 에디션과 750e x드라이브 M 스포츠 프로 인디비주얼 투톤 모리셔스 블루 에디션, 550e x드라이브 M 스포츠 프로 블루 오닉스 에디션, X5 x드라이브50e M 스포츠 프로 나이트 블루 에디션, X6 x드라이브40i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등 총 5종이다.
i7 x드라이브60 M 스포츠 인디비주얼 투톤 벨벳 오키드 에디션은 벨벳 오키드와 블랙 사파이어(Black Sapphire)가 어우러진 투톤 외장색이다. 조명 효과를 내는 크리스털 헤드라이트와 화사한 크롬라인 익스테리어, 입체적인 디자인의 21인치 M 에어로다이내믹 멀티컬러 제트블랙 휠을 장착해 차별화된 감각을 강조했다.
실내는 검은색의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내장재와 M 카본파이버 인테리어 트림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바워스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크리스털 글라스 소재의 변속기 레버 및 컨트롤러, 오토매틱 도어 등의 고급 사양으로 품격을 높였다. 단 5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2억3,760만원이다.
750e x드라이브 M 스포츠 프로 인디비주얼 투톤 모리셔스 블루 에디션은 모리셔스 해안의 색감에서 영감을 얻은 BMW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 모리셔스 블루와 옥사이드 그레이가 조화를 이룬 게 특징이다. 블랙 키드니 그릴, M 하이글로스 익스테리어 라인과 M 리어 스포일러, 21인치 BMW 인디비주얼 멀티 스포크 휠을 장착해 역동적인 감성을 더했다.
실내 공간은 전체를 천연 가죽으로 마감한 BMW 인디비주얼 그란 루쏘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메리노 가죽 시트는 7시리즈 온라인 에디션 최초로 스모크 화이트 또는 토프 그레이&나이트 블루의 두 가지를 제공해 개성과 취향을 반영할 수 있다. 단 1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2억3,630만원이다.
550e x드라이브 M 스포츠 프로 블루 오닉스 에디션은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 블루 오닉스(Blue Onyx)를 적용해 깊이 있는 외관을 완성한 게 특징이다. 제트 블랙 색상의 21인치 인디비주얼 에어로다이내믹 휠과 M 스포츠 브레이크를 장착했으며, 블랙 키드니 그릴, M 라이트 섀도우 라인, M 리어 스포일러, M 하이글로스 익스테리어 라인 등을 더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실내에는 메리노 가죽 소재의 검은색 M 다기능 시트를 적용해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스포츠 주행 시 탑승객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차분한 분위기의 M 알칸타라 앤트러사이트 헤드라이너, 뒷좌석 창문의 롤러 선블라인드, M 시트 벨트 등을 더했다. 단 10대 한정 판매되며,가격은 1억2,220만원이다.
X5 x드라이브50e M 스포츠 프로 나이트 블루 에디션은 인디비주얼 페인트와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를 더한 온라인 한정 에디션이다. 차체는 깊은 밤의 신비로운 푸른 빛이 연상되는 나이트 블루를 적용하고 블랙 키드니 그릴과 22인치 M 더블 스포크 바이컬러 휠 등을 적용해 역동적인 존재감을 강조했다.
실내는 M 알칸타라 헤드라이너, 아이보리 화이트 및 아틀라스 그레이 컬러를 쓴 인디비주얼 풀 레더 메리노 가죽 내장재를 적용해 외장 색상과 세련된 대비를 이룬다. 단 20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 4750만원이다.
X6 x드라이브40i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인디비주얼 페인트와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를 더한 온라인 한정 에디션이다. 차체 색상은 무광 특유의 질감이 돋보이는 프로즌 퓨어 그레이 메탈릭을 사용했으며, 블랙 키드니 그릴 및 22인치 M 더블 스포크 블랙 휠 등을 적용했다.
아이보리 화이트 색상의 시트는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을 마감재로 사용했으며 M 앤트러사이트 헤드라이너, M 시트 벨트 등을 적용했다. 더불어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를 장착해 시원한 개방감을 제공한다. 단 2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4,130만원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