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행사 참여자 대상 협업 굿즈 증정
-헤르시 작가 아트웍도 순차 공개 계획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푸조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아티스트 헤르시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자연, 와인, 식탁, 여행 등 일상 속 영감을 다채로운 색감과 자유로운 시선으로 표현하는 일러스트 아티스트 헤르시와 함께 푸조가 지향하는 새로운 감각의 라이프스타일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푸조 브랜드는 협업의 시작으로 308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시승에 참여한 방문객 전원에게는 헤르시의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푸조 308 하이브리드 굿즈(고블렛 잔 1P)를 증정한다. 이와 별개로 308 하이브리드에서 영감을 얻어 헤르시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아트웍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헤르시와의 협업을 통해 푸조 브랜드의 방향성과 가치를 실질적으로 경험하고 공감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를 시작으로 디지털 콘텐츠와 브랜드 체험형 이벤트를 지속 전개해 접점을 넓히고 푸조만의 매력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푸조는 308 하이브리드의 4월 계약 및 5월 내 출고를 완료한 소비자 전원에게 평생 엔진오일 무료 교체, 스텔란티스 모파 인증 정품 하이패스 및 블랙박스, 자동차용 무선 청소기 등을 지급한다. 출고와 동시에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5월 진행 예정인 308 오너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 우선 초청권과 웰컴 키트도 받을 수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