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김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새단장 마쳐

입력 2025년04월15일 10시32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차세대 전시 콘셉트 적용

 

 BMW코리아가 김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운영: 코오롱모터스)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새 서비스센터(김해대로 2324번길 40-31)는 연면적 1,083.6m²(약 328평) 규모의 지상 3층 건물에 자리했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조성되어 구매 상담부터 정비까지 한 건물 내에서 이뤄지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해 전시장은 BMW그룹의 새로운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를 적용해 방문객에게 한층 쾌적하고 여유로운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전시장 1층과 3층에는 최신 BMW 10대가 전시되어 있으며, 두 층에 각각 핸드오버 존을 마련해 신차 출고 고객에게 인상적인 출고 경험을 선사한다. 아울러 전시장 3층에는 BMW 럭셔리 클래스 오너를 위한 별도의 전용 전시 공간을 갖췄다. 
 
 BMW 김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역 대표 관광지와 다양한 상권이 밀집한 봉황대길에 인접해 있으며, 남해고속도로 동김해IC에서 자동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창원과 밀양 등 주변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다. 아울러 부산김해경전철 부원역에서도 도보 5분이면 방문 가능해 대중교통 접근성도 뛰어나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