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전개

입력 2025년04월15일 10시27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직접 통합 관리해 서비스 품질 균일화
 -주요 품목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스텔란티스코리아가 5월 31일까지 지프와 푸조 멤버십 오너를 대상으로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그간 딜러사별로 운영하던 프로그램을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직접 통합관리하는 게 특징이다. 개편된 프로그램에 따라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어디에서나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보증 연장 프로그램 등은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전 차종은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전기차 전용 점검 항목(BMS, ECU 업데이트, 고전압 케이블 및 배터리 상태)도 포함되며 교체가 필요한 필수 소모품은 15%, 3종 이상 교체 시에는 20%를 할인한다.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실내 탈취 서비스도 제공하며 모파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도 20% 할인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모파 비히클 프로텍션(MVP) 프로그램을 개편하고 푸조에도 확대 적용한다. 이는 보증 만료 이후에도 정기적으로 전문 인력의 정비 서비스를 이용해 주요 정품 소모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환할 수 있는 A/S 프로그램으로 소모품 품목과 교환 횟수, 할인율에 따라 라이트(40만5,000원부터), 세이프(41만6,000원부터), 플러스(55만원부터) 3가지로 이용할 수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