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부산서 ‘딜러십 론칭 세리머니’ 열어

입력 2025년10월24일 09시35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서 진행
 -'한영 오토'와 파트너십 체결, 전문성 강화

 

 KG모빌리티(이하 KGM)가 소비자 경험 강화를 위해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딜러십 운영 체제로 전환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지난 23일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에서 ‘딜러십 론칭 세리머니’를 열고 익스피리언스 센터에 새로운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기존의 위탁 운영이나 단순 판매 중심의 형태에서 나아가 소비자가 브랜드를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전문성을 강화한 리테일 운영 체제를 도입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KGM은 여러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리테일 운영 경험을 보유한 ‘한영 오토’를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KGM이 직접 설계한 체험 콘텐츠와 표준 운영 프로세스를 ‘한영 오토’의 리테일 노하우와 결합해 특화 시승 프로그램, 특별 전시, 라이프스타일 액티비티 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운영 방식은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에 처음 적용되고 이후 기존 익스피리언스 센터(일산∙강남) 및 향후 개관 예정인 센터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

 

 황기영 KGM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이번 협력은 소비자 에게 KGM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이해함으로써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종헌 한영 오토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한영 오토의 전문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호 간 시너지를 창출할 뜻 깊은 기회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KGM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KGM 부산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15일에 열리는 부산 불꽃축제 기간에 맞춰 진행하고 토레스 캠퍼, 무쏘 칸(루프탑 텐트), 액티언 하이브리드 등 KGM 레저 특화 차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신청은 10월23일부터 11월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11일에 발표한다. 시승은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