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모티브 게임 아이템 11종 공개
-브랜드 필름도 온라인 상에 론칭해
한국타이어가 넥슨코리아의 인기 모바일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활용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동시에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친밀감을 한층 높이는 데에도 기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1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올해 1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국타이어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아이온 카트’, ‘아이온 풍선’, ‘한국타이어 수트’ 등 게임 아이템 11종을 선보인다. 특히, ‘아이온 카트’는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젠3 에보 아이온 레이스’를 모티브로 했다.
컬래버레이션 기념 브랜드 필름도 공개한다. 현실 속 인물이 ‘아이온 카트’와 함께 가상의 레이싱 세계로 진입해 질주하는 서사를 통해, 혁신 테크놀로지로 완성된 짜릿한 주행의 순간을 역동적으로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한국타이어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7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한국타이어 제품 4개 구매 및 장착을 완료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온 카트’와 최대 5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400명에게는 주유 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장착을 인증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타이어 30% 할인권(150명), 배달의민족 상품권(150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