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춘천마라톤서 프로스펙스와 협업 부스 운영

입력 2025년10월26일 10시06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동 개발 신제품 2종 공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26일 프로스펙스가 후원하는 '2025 춘천마라톤'에서 협업 부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부스 운영은 러닝을 즐기는 잠재층에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서 지난 4월 ‘2025 서울하프마라톤’ 대회 당시 여의도공원 내에 마련된 브랜드 전시 공간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경험을 토대로 다시 한번 협업에 나섰다는 게 이들의 설명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대회 기간 브랜드 협업 부스를 마련해 프로스펙스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사패2(SAPAE 2)’와 자체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리무브(re:move)’ 성과물을 공개했다.

 

 ‘사패2’는 한국타이어의 고성능 타이어 생산 과정에서 발생한 리쿱 고무를 활용해 탄생시킨 최신 트레일 러닝화다. 강력한 접지력으로 젖은 노면부터 자갈길까지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러닝을 지원하고, 통기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엔지니어드 메쉬 어퍼 소재를 활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장거리 러닝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날 ‘사패2’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50명에게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한국타이어 30% 할인권을 증정해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와 프로스펙스 공식 SNS 채널 팔로우 및 인증을 완료한 550명에게 ‘리무브’ 프로젝트 성과물 ‘업사이클 롱보드’ 패턴이 각인된 반다나, 현장 퀴즈 게임을 성공한 관람객 중 10명을 추첨해 ‘업사이클 롱보드’ 실물 제품을 증정해 호응을 얻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로스펙스와의 긴밀한 소통을 기반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대의 잠재 소비층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