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시스, 디멘뷰 프로 등 전시
딥인사이트가 세계 최대 규모의 IT·가전 전시회 ‘CES 2025’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는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5에서 차 내 모니터링 시스템 ‘카모시스(CAMOSYS)’와 CES 2025 혁신상 수상작인 휴대용 3D 공간정보 스캐너 ‘디멘뷰 프로(DIMENVUE Pro)’를 선보인다.
2024년에 이어 2년 연속 CES에 참가하게 된 딥인사이트는 베네시안 엑스포 전시장 내 유레카관 제로원(ZER01NE) 부스에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고도화된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해보다 한 차원 높은 인공지능 기반 3D 카메라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모빌리티, 스마트 팩토리, 디지털 트윈, 스마트 건설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요 과제를 해결하는 인공지능 기반 3D 카메라 솔루션의 실제 활용 사례를 시연한다. 이를 통해 기술력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제공할 수 있는 가치를 입증하고 관람객들에게 기술 혁신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CES 2025를 계기로 글로벌 OEM 및 Tier-1사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신규 파트너십 발굴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부스를 방문하는 잠재 고객 및 협력사와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해 글로벌 파트너십 기회도 확대한다. 또 4차 산업 관련 분야에서의 협력 가능성을 모색할 방침이다.
오은송 딥인사이트 대표는 “이번 CES 2025는 딥인사이트의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는 중요한 무대가 될 것”이라며 “미래 모빌리티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 기회로 삼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