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제품 4개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타이어 손상 시 새 제품 교환 프로모션도
금호타이어가 솔루스 어드밴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솔루스 어드밴스를 비롯해 이노뷔 프리미엄, 마제스티X 솔루스 4개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휴대용 전기포트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제품 ‘솔루스 어드밴스’는 승용차용 사계절 프리미엄 타이어로,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최신 사계절 전용 컴파운드를 적용해 마일리지와 연비(RR)를 향상 시킨 제품이다. 3D 챔퍼 블록을 적용해 경쟁 제품 대비 강화된 마모 성능을 구현했고 인터락킹 3D 사이프 설계와 접지 면적 최적화 설계 적용으로 제동 성능과 승차감을 높였다.
이노뷔 프리미엄은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 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로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같은 고하중 차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도록 설계되었다. 마제스티X 솔루스는 최상위 럭셔리 제품으로, 최신 주행기술과 안전기술이 적용된 사계절용 프리미엄 컴포트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과실로 인한 타이어 손상 시에도 새 제품으로 교체 가능할 수 있도록 타이어프로 트러스트 플러스 보증제도를 실시한다. 타이어프로에서 행사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1회 한정하여 금호타이어가 보증한다. (구매일 기준 1년, 2만㎞, 마모율 50% 이내)
송대규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신제품 ‘솔루스 어드밴스’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제품 브랜드인 ‘솔루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금호타이어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