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리언스데이 열고 딜러·소비자 초청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4일부터 5일까지 BMW드라이빙센터에서 벤투스 에보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출시한 벤투스 에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딜러사 관계자를 포함한 소비자 체험단 '벤투스 에보 익스피리언스 크루', 자동차 관련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했다.
행사 첫날에는 국내 딜러사 관계자들을 중심으로 소통 접점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벤투스 에보를 장착한 BMW M 차에 탑승해 트랙 주행, 짐카나, 슬라럼, M택시 등을 체험했으며 둘째 날에는 벤투스 에보 익스피이언스 크루 발대식을 갖고 28명의 체험단 및 자동차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 딜러사 관계자들과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벤투스 에보’의 기술력을 입증시킨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이벤트로 소통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