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 에보 유럽 출시 기념 현지 시승회 가져

입력 2025년04월09일 15시38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주요 매체 및 인플루언서 초청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지난 4일(현지시간) 독일 로가우에 위치한 세귤라테크놀로지스 테스트 센터에서 벤투스 에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가졌다고 9일 밝혔다.

\


 

 이번 행사는 벤투스 에보 유럽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작년 11월 유럽에 출시한 벤투스 에보는 벤투스 S1 에보3의 후속으로 개발한 4세대 제품으로 인공지능 기반의 최적 컴파운드 채택으로 제동력과 코너링, 연료 효율, 마일리지 성능 등을 균형감 있게 갖춘 제품이다.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독일 유력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 빌트와 자매지 아우토 빌트 스포츠카를 비롯한 유럽 각국의 주요 미디어 기자단, 유명 자동차 인플루언서 등 30여 명을 대상으로 벤투스 에보의 SUV 전용 제품 ‘벤투스 에보 SUV’가 장착된 쿠프라 테라마르 등 다수의 차를 활용한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편, 벤투스 에보는 아우디, BMW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 주요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되고 있으며 최근 아우토 빌트 주관 2025 여름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젖은 노면 제동 및 마른 노면 핸들링 부문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최우수(Exemplary)’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