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즈, 9월까지 전국 주요 거점서 순회전시

입력 2025년07월17일 10시04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엘프·포워드 기반 특장차 전시
 -현장 상담 및 계약 이벤트도 진행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 큐로모터스가 오는 9월 16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서 이스즈 트럭 전국 순회전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순회전시에는 3.5톤 엘프(재활용품 수집운반차), 5톤 포워드(덤프), 5톤 포워드(내장탑) 총 3대를 체험할 수 있다. 엘프는 재활용품 수집운반 특장에 있어 차대 프레임 외측 폭이 850㎜로 비교적 넓어 롤링 감소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DPF 자동재생기능으로 인해 단거리·저속 주행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포워드는 동급 차 대비 컴팩트한 캡 사이즈로 골목 주행이 많은 차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 덤프 특장임에도 자동화변속기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엔진 다운사이징을 통해 연료 효율도 극대화시켰다.

 

 순회전시 현장에서는 이스즈 공식 영업사원들이 동석해 구매 상담도 바로 받을 수 있다. 상담 시에는 경품을 증정하며 이후 계약이 성사돼 차 출고까지 이뤄진 경우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김석주 큐로모터스 대표는 “이번 전시 차는 다양한 특장 차량들로 구성해,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차량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