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라우펜, 새 브랜드 필름 공개

입력 2025년07월30일 10시02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타이어 본연의 성능 담아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세컨드 브랜드 라우펜이 신규 브랜드 필름을 온라인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라우펜을 장착한 차가 사막을 질주하는 동안 부품들이 점차 사라지고 타이어만이 남는 장면을 연출함으로써 접지력과 주행 안정성 등 타이어 본연에 충실한 핵심 성능을 기반으로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다.

 

 라우펜은 지난 2014년 미국 세마쇼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현재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도로 환경과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세단∙SUV∙트럭∙버스 타이어 모두를 아우르는 풀라인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단일 연도 최다인 약 900만개를 판매하며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020년 독일 아우토 빌트를 시작으로 아데아체 영국 오토 익스프레스 등 유럽 유력 자동차 전문지 주관 타이어 테스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현지 시장에서 위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라우펜의 입지를 더욱 넓히겠다는 입장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