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5년01월07일 13시09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1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 기록

 

 롯데렌터카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1년 연속 렌터카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부문에서 올해로 21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맞춤형 서비스 제공과 서비스 범위 확장이 수상에 주효했다. 롯데렌터카는 베트남을 여행하는 한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운전기사가 포함된 기사포함렌터카를 선보였으며 법인∙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래핑 서비스를 출시했다. 또한, 기존 장기렌터카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차 정비 서비스가 모든 소비자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범위를 넓혔다.

 

 지난해 4월 출시된 ‘베트남 기사포함렌터카 서비스’는 이동 편의성, 안전성, 경제성을 모두 갖춰 베트남을 여행하는 한국 관광객에게 프리미엄 이동수단으로 자리잡았다. 롯데렌터카 베트남 지사가 있는 하노이, 호치민, 다낭을 방문한 한국인이 공항과 숙소 간 이동을 운전기사가 포함된 렌터카 차량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업자를 위한 서비스도 나왔다. 롯데렌터카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차 래핑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업자의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공하고 사업자 로고, 문구를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서비스다. 래핑 작업까지 완료되어 출고되는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이 별도의 추가작업을 할 필요 없이 나만의 래핑 차량을 받을 수 있다. 비용은 월 대여료에 포함돼 초기비용 부담도 없다. 

 

 같은 해 9월 방문정비 서비스인 ‘롯데렌터카 차방정’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도 출시했다. 차방정은 롯데렌탈의 정비 자회사 롯데오토케어의 책임 정비사가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차를 정비해 주는 서비스다. 총 정비 시간은 30분 내외이며 롯데렌터카를 이용 중이지 않아도 쓸 수 있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롯데렌터카가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롯데렌터카를 사랑하고 아껴준 소비자들과 전국의 직원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와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