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두 번째 특별 전시 열어

입력 2025년05월23일 12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차주들의 순간 담은 사진 77점 전시
 -현장 참여 이벤트도 마련해

 

 미니(MINI)코리아가 창립 20주년 기념 두 번째 사진전을 오는 6월 30일까지 서울 장충동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니코리아의 지난 20년을 소개한 첫 사진전에 이어 이번에는 미니와 차주간의 인상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 작품 77점을 LP 음반 커버를 연상시키는 형태로 전시한다. 미니 오너들이 직접 촬영해 출품한 해당 사진들은 지난 1월부터 진행된 미니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 작품들이다.

 

 미니 코리아는 이번 사진전 외에도 같은 공간에 마련한 미니 개러지에 더 뉴 올-일렉트릭 미니 에이스맨과 더 뉴 올-일렉트릭 미니 JCW를 전시했다. 별도로 조성한 청음실에서는 주행 모드에 따라 독특한 주행음을 제공하는 미니 ‘징글 사운드’를 청취해 보는 것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미니코리아와 스타벅스가 협업해 개발한 ‘미니  라임 패션 티 with 팔삭 셔벗’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음료는 레벨 레드 색상의 더 뉴 올-일렉트릭 미니  에이스맨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됐으며 오는 7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 전시된 더 뉴 올-일렉트릭 에이스맨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 1개월 시승권(1명), 미니 더플 백(3명), 미니 접이식 우산(5명)을 증정하며 미니 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는 ‘콜 온 미니’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