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강남 신세계서 XC90·S90 쇼케이스 연다

입력 2025년07월30일 11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차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전시 구성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형 XC90과 S90 출시를 기념해 8월 2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신형 XC90 및 S90을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장에는 실차 전시와 함께 플립 디스플레이 형태의 포토존 및 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먼저 쇼케이스 방문객이 간단한 정보를 등록하면 관심 차 풍선과 함께 경품 증정용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경품은 ‘픽 바이 볼보’의 왜건을 비롯해 피크닉 매트, 카드 포켓, 골프공, 쥬트백, 폴딩박스,  넷백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또한 XC90, S90 등 볼보의 차 이미지를 직접 확인하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플립 디스플레이 형태의 포토존도 마련된다. 쇼케이스 방문객이 선택한 관심 차에 대한 타이틀 컷, 뷰티 컷, 디테일 컷 중 원하는 앵글의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진 촬영 후 키오스크를 통한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XC90과 S90을 더 많은 분들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동 인구가 많은 공간에서 쇼케이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가치를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쇼케이스는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 포함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