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이태원에 나이트에디션 출시 기념 팝업 열어

입력 2025년10월10일 09시38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블랙이 주는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
 -각종 체험 이벤트도 마련해

 

 벤츠코리아가 나이트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서울 이태원 모드127에서 '스튜디오 블랙' 팝업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는 에디션의 감성을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공간 전반에 블랙 색상이 주는 감각적이고 강렬한 분위기를 반영했다. 특히, 부메스터 사운드 시스템으로 즐기는 드라이빙 플레이리스트 및 S클래스와 함께 전시된 IWC의 빅 파일럿 워치 등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요소들을 함께 구성했다.

 

 또한 팝업은 하이엔드 워치 클래스, 골프 퍼팅 클래스, 향수 조향 클래스 등 벤츠가 제안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은 국내 11개 벤츠 공식 딜러사를 통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도슨트 프로그램, 골프 퍼팅 챌린지,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벤츠 키 소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 사용자 방문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DJ 라이브 공연과 논알코올 칵테일이 어우러진 ‘메르세데스 나이트’도 열린다. 

 

 한편, 지난 9일 출시한 나이트에디션은 S클래스, GLS, GLE, GLE 쿠페에 블랙 디자인 요소와 AMG라인을 적용한 에디션이다. 제품군은 S450 4매틱 SWB(100대), GLS 450 4매틱 AMG라인 프리미엄(40대), GLE 450 4매틱 AMG 라인(77대), GLE 450 4매틱 쿠페 AMG라인(50대) 등이며 지난달 인도를 시작한 S클래스에 이어 나머지 차종도 이달 순차적인 인도를 시작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